지지 On Air

[영월 여행] 영화 '라디오스타' 촬영지 - 청록다방 본문

여행/국내여행

[영월 여행] 영화 '라디오스타' 촬영지 - 청록다방

슈스 지지 2023. 5. 11. 17:02
반응형

영화 라디오 스타에 나왔던 '청록다방'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레트로 느낌 물씬! :)

 

메뉴는 이렇습니다. 메뉴도 왠지 쭉 그대로였을것같네요 ㅋㅋㅋ 

왠지 다방에 오면 쌍화차를 마셔야 할것 같은 느낌에... ㅋㅋㅋ

노른자 동동띄운 쌍화차와 냉커피를 주문! 

 

벽면에 안성기님, 박중훈님 사진도 보이네요! 

몰랐는데 최근에 1박2일 촬영도 있었나봅니다 ㅎㅎ

 

벽면 여기저기에 사진과 포스터가 걸려있어, 레트로한 느낌이 제대로 납니다 :)

 

주문한 냉커피와 쌍화차가 나왔습니다! 

 

컵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견과류도 듬뿍 들어있고 아주 찐~한 맛에 감동했어요! 노른자도 호로록! 

 


영월에서 레트로한 감성카페, 다방을 찾으신다면 영화 라디오스타 촬영지인 '청록다방'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