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남원 카페] 운봉읍 식어도 맛있는 아재커피 : 한적한곳에 이런 감성카페가?! 본문

여행/국내여행

[남원 카페] 운봉읍 식어도 맛있는 아재커피 : 한적한곳에 이런 감성카페가?!

슈스 지지 2023. 4. 14. 23:48
반응형

남원 여행중 숙소로 들어가는길에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식어도 맛있는 아재커피'!
가게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여기뭐야~ 하고 웃었는데, 웃을곳이 아니었어요.
여기 정말 커피도 맛있고 예쁜 감성카페!!! 
한적한 마을에 어떻게 이렇게 예쁜 카페가 숨어있었을까요 😊
 

먼저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랑 오늘의 커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한쪽에 빵도 판매중이었어요! 맛있겠다~~
 

전체적으로  자리가 다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
 

자리에도 볼수 있는 메뉴판이 붙어있구요~
 

LP플레이어도 느낌있지요! 

개인적으로 이 방이 젤 예쁜것같아요... 창문이 활짝 열린 인테리어!
사장님 인테리어 천재신가요 ㅠㅠ

한쪽 방은 어둡게 되어있어서 슬쩍 들어가봤더니
이렇게 벽면에 모닥불이 피어오르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어요!
밤에는 여기서 커피한잔해도 분위기 넘 좋을것같아요!
 

작은공간도 놓치지 않는 예쁜 인테리어!
 

 


 

카페가 넘 예뻐서 여기저기 사진 찍느라 커피 사진을 못찍어서 이사진으로 대체 ㅋㅋㅋ

커피도 넘 맛있고 분위기도 넘 좋고!

남원 한적한 동네에서 예쁜 감성카페에 앉아 힐링하고 싶다면? 

식어도 맛있는 아재커피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