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남원 맛집] 부산집 : 백반기행에 나온 추어탕 맛집! 본문

여행/국내여행

[남원 맛집] 부산집 : 백반기행에 나온 추어탕 맛집!

슈스 지지 2023. 4. 15. 09:27
반응형

남원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남원추어탕! 

백반기행, 1박2일에 나온 맛집, 부산집에 방문했어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추어탕과 미꾸리 튀김!

추어탕두개와 미꾸리 튀김 작은걸로 시켰습니다

 

백반기행과 1박2일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홀이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

 

기본 반찬 셋팅! 반찬이 다 맛있어요!

 

보글보글 끓는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감기기운이 좀 있었는데, 뜨끈한 추어탕 먹고 감기가 뚝 떨어졌어요 ㅋㅋㅋ

 

미꾸리 튀김도 나왔습니다!

 

역시 튀김은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 

맛은 좀더 진하지만 텍스쳐는 새우튀김 먹는 느낌? ㅎㅎ 맛있었어요! 


오래된 맛집이라고 해서 사실 위생 걱정을 조금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어요

홀도 깔끔했고 주방도 깔끔하더라구요! 

추어탕은 말할필요도 없이 맛있고! ㅎㅎ

남원에서 추어탕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산집 추천합니다!

가게 뒷쪽에 마련된 주차장에 주차가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