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영월 카페] 인테리어가 예쁜 감성 카페 - 유목정903 ✨ 본문

여행/국내여행

[영월 카페] 인테리어가 예쁜 감성 카페 - 유목정903 ✨

슈스 지지 2023. 5. 13. 18:46
반응형

영월 여행중에 발견한 예쁜 감성카페 '유목정 903' 

입구부터 감성카페 느낌이 물씬 나네요!

 

메뉴판! 

저희는 이곳 시그니처메뉴라는 유목정비엔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한쪽에 예쁜 찻잔들이 예쁘게 장식되어있네요 :)

 

빈티지 감성 가득한 내부 인테리어!

어디서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올것같아요 :)

 

핸드폰 배경화면 탄생의 순간.... 넘예쁘죠 😍

 

오른쪽은 화장실, 밖으로 나가면 뒷마당으로 이어집니다! 

 

주위가 전부 민가라 조용히 해달라는 안내문이 써있네요 ㅎㅎ

 

날 좋은날 앉아서 커피한잔하기 딱좋은 곳!

 

흔들의자에 앉아 잠시 쉬어가기도 좋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이 비엔나 커피도 정말 맛있네요! 달달하니 당충전 완료! 

 


영월에서 감성 카페를 찾으신다면, 유목정 903 카페 추천합니다! 

카페 곳곳이 포토스팟이에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