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영월 맛집] 오징어구이 맛집! 맛있어서 택배까지! - 사랑방식당 본문

여행/국내여행

[영월 맛집] 오징어구이 맛집! 맛있어서 택배까지! - 사랑방식당

슈스 지지 2023. 5. 11. 17:14
반응형

영월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은 사랑방 식당! 

월요일 12시 되기전에 도착했고,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메뉴도 간단합니다 오징어구이와 보리밥정식 ㅎㅎ

오징어구이 2인분 주문! 

 

한쪽 벽면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있네요!

 

우선 밑반찬이 먼저 셋팅됩니다. 

 

그리고 바로 빠르게 주문한 오징어 구이도 나옵니다. 

군침도는 비주얼! 

 

냄새에 못참고 막걸리 한잔(1500원)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가득 주시다니요 ㅋㅋㅋㅋ 최고!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오징어구이

 

밥에 올려서 한입 먹어주고

 

나물에 비벼먹지는 않았지만, 나물을 올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ㅋㅋㅋ

 

어느정도 다 먹었으면 볶음밥타임! 참기름과 김가루 달라고 꼭 말씀하세요! 

남은 밥과 나물들을 탈탈 털어서 잘 섞어줍니다.

 

김가루와 참기름까지 뿌려주면 완벽!

 

다급하게 볶는 손놀림 ㅋㅋㅋㅋ

 

맛있게 잘 볶아졌네요!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나오는길에 보니 택배주문도 된다고 하여 추가 주문까지 완료! 

맛있게 매운 오징어구이, 종종 생각나면 주문해야겠어요!

영월 맛집 '사랑방 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