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남원 맛집] 취홍객잔 : 남원여행중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중국 맛집! 본문

여행/국내여행

[남원 맛집] 취홍객잔 : 남원여행중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중국 맛집!

슈스 지지 2023. 4. 14. 23:07
반응형

남원 여행중에, 그 옆에 맛집을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ㅠㅠㅠ

포기하고 배고픈 마음에 근처 중국집을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란곳! 포스팅 해봅니다 :)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고,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나온 '매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오후 1시에 마감되는 코스이니, 1시 이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기본 상차림! 

 

먼저 개인별로 나오는 게살누룽지탕! 

기대하지 않았는데 스타터로 정말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따끈한 크림...(?) 먹는 느낌?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건 유산슬! 

평소에도 유산슬을 좋아하는편인데, 여기 유산슬도 정말 맛있었어요 :)

다음 메뉴는 깐풍기!

방심하고 먹었다가 기침이 콜록콜록 나왔지만..ㅋㅋㅋ 

갓 튀겨서 나온 깐풍기는 정말 최고에요!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중새우 칠리새우! 

케찹 맛이 강했는데,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 요리는 탕수육!

은근히 동네에 탕수육 별로인집 많은데, 여기 탕수육은 옛날 맛 그대로(?) 

옛날탕수육~ 하면 생각나는 그맛 그대로였어요 ㅎㅎ

 

식사는 짜장으로 시켰습니다! 

 

고춧가루 솔솔 뿌려서 냠냠 

처음에 나왔을때는 색이 진하지 않아서 싱거울것같았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여행중에 우연히 발견한 맛집 취홍객잔!

점심특선 2만원에 이정도면 너무 괜찮은 구성 아닌가요~?

나오면서 보니까 쉐프님 경력이 상당하시더라구요....ㅋㅋㅋ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

 

남원 여행중에 맛있는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취홍객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