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남원 숙소] 오헤브데이 : 신축 깔끔한 가성비 호텔 본문

여행/국내여행

[남원 숙소] 오헤브데이 : 신축 깔끔한 가성비 호텔

슈스 지지 2023. 4. 14. 23:24
반응형

남원에서 깔끔한 숙소를 찾다가 찾아낸 '어헤브데이' 호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어서 (차로 30분) 차 없이 방문하기는 힘들지만,

차로 이동하신다면 깨끗한 호텔로 괜찮을것같아요! 

 

입구에서 반기는 동물 친구들(?)

입구에서부터 신축 느낌이 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편의점은 없지만 자판기가 있는데, 맥주도 있고 과자도 있어요 ㅎㅎ

 

디럭스룸 입장! 

저희는 5층으로 배정받았어요.

.

화장실도 깔끔~ 

욕조 옆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블라인드 치면 괜찮답니다 ㅋㅋ

 

간이 테이블도 있구요! 

침대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방이 전체적으로 엄청 좁지는 않고, 둘이 하룻밤 지내기 딱 좋았어요! 

아직 꽃피기 전인 3월이라 창밖의 풍경은 뭐가 없지만, 

바로 앞에 허브밸리가 있어서 꽃피는 봄에는 참 좋을것같아요 :)

 

1층에 걸려있는 싸인들..ㅋㅋㅋ

드라마 '지리산' 을 촬영하면서 배우분들이 다녀가신듯 해요! 

 

이 숙소의 꽃은 바로 '호텔포차' 겠죠!

방 예약하면서 미리 전화로 호텔포차예약을 해두었고, 체크인하면서 결제했어요! 

추가 금액은 따로 결제 합니다 :)

저희는 [에코그릴A] 세트, 지리산 흑돼지 + 쌈야채세트2인 (삼겹살 250g + 목살250g + 소세지 + 쌈야채 세트)로 주문했어요! 

 

호텔포차에 들어서면 미리 자리가 세팅되어있어요! 

고기 빛깔이 너무 영롱...★

 

빠르게 불판위에 올려봅니다 😋

맛있게 익은 지리산 흑돼지! 

포차에서 먹고있어서 그런지, 공기좋은곳에서 먹고있어서 그런지, 지리산 흑돼지라 그런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둘이서 전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부족하진 않았지만... 국물이 빠지면 섭섭하니 시켜본 김치찌개 ㅋㅋㅋ

기대하지 않았는데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

 

 

다음날 아침에 들른 1층 카페!

사실 저녁에도 술을 판매하시는데, 저희는 호텔포차에서 먹고 배가 불러서 이용하지는 못했어요.

(저녁에 생맥주도 판매하는데 테이크아웃으로도 가능하니 사서 숙소에 들어가서 한잔 해도 좋답니다 :) 사실 저희도 두잔 테이크아웃 해서 들어갔어요... ㅋㅋ)


신축이라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던 오헤브데이 호텔! 

바로 앞에 허브밸리도 있으니 따뜻한 봄에 방문하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지리산 흑돼지 바베큐를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은 필수! 

남원 여행 가신다면 오헤브데이 호텔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