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영월 숙소] 뷰가 너무예쁜.. 대만족 숙소 - 프레임하우스 본문

여행/국내여행

[영월 숙소] 뷰가 너무예쁜.. 대만족 숙소 - 프레임하우스

슈스 지지 2023. 6. 16. 19:45
반응형

세상에... 4월에 갔던 펜션을 안올렸었다니.....!!! 

뒤늦은 영월 '프레임 하우스' 펜션 포스팅 합니다 ^^;

뷰를 보고 반해서 예약했던 숙소인데, 실제로 더더더 좋았어서 완전 강추! 

 

프론트동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체크인을 하고, 체크아웃을 하는데, 너무 잘 꾸며져 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커피머신 커피가 무료..!! 냉장고에 얼음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기 딱 좋았네요 :)

 

저희는 히노끼탕이 있는 B201호로 예약했습니다 :)

 

도착하자마자 깔끔한 내부모습에 감탄!

 

TV 위에 있는 선반에 접시와 잔이 구비되어있어요 

부엌 모습도 깔끔합니다 :)

냉장고가 커서 좋았어요!

 

빼놓을수 없는 히노끼탕 뷰....😍

김삿갓 계곡이 한눈에 보이는 뷰가 정말 너무 예뻤어요!

이거 하나 보고 예약한건데, 정말 너무너무 만족!! 

 

부엌 옆으로 가면 침실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오른쪽 유리문은 화장실! 

 

침실도 깔끔하죠?

옷장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깔끔해서 넘 좋았어요 :)

 

화장실도 아주 깔끔합니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가 모두 구비되어있어요 :)

 

김삿갓 계곡 뷰 한번 더 구경해주고 ㅋㅋ

이제 바베큐장으로 갑니다.

바베큐장이 별도로 있지만, 공용이 아니라 개별이에요!

 

바베큐장 가는길! 개인 바베큐장이 하나씩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베큐 이용 말씀드린 시간에 내려갔더니 다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장봐온 박스는 모른척)

넉넉한 식탁과 의자, 아기의자도 있네요 ㅎㅎ

 

휴지와 종이컵도 준비되어있고

 

센스있게 담요도 준비되어있는데, 서랍엔 뭐가들어있을까요?

사장님 센스가 정말 대박.........

각종 일회용품이 다 있어요 ㅠㅠㅠㅠ 최고최고

또, 각종 양념장은 관리동에 다 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다음날 아침!

전날 사왔던 빵과 관리동에서 가져온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아침을 해결해봅니다 ㅎㅎ

퇴실하면서 길이 예뻐서 한컷!

 

숙소 외관 사진도 찍고

'프레임하우스' 

제가 갔을땐 좀 추웠는데, 날 좋은날엔 여기서 커피한잔해도 너무 좋겠지요!

수영장도 있구요,

 

왼쪽엔 개별 수영장이 있는 객실이에요. 여름엔 여기 이용해도 좋겠다 ㅎㅎ

 


 

넘 좋았던 영월 프레임하우스!

영월 여행을 전체적으로 넘 만족해서, 다음에 또 영월에 여행을 온다면

숙소는 프레임하우스로 할것같아요 ㅎㅎ

영월 예쁜 펜션을 찾으신다면, 김삿갓계곡 근처 '프레임하우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