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부산 맛집] 해운대암소갈비 : 부산여행중 최고맛집 인정!! 본문

여행/국내여행

[부산 맛집] 해운대암소갈비 : 부산여행중 최고맛집 인정!!

슈스 지지 2022. 9. 3. 00:25
반응형

부산 여행의 하이라이트! 해운대 암소갈비에 다녀왔습니다 :)

넷플릭스 '털보와 먹보' 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가게됐네요 :)

평소에 웨이팅이 굉장히 길다고 들었는데, 저는 금요일 4시30분, 오후타임이 시작되는 시간에 딱 도착했는데,

번호표가 38번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다행히 오래기다리지않고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차 가지고 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16시30분에 바로 도착해서 대기표를 뽑았는데 38번.. ㅋㅋ

근데... 생갈비가 품절이래요 ㅠㅠ 생갈비 먹고싶었는데

후기 보니 오전에 다 마감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양념갈비로 우선 2인분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뚝배기된장을 시켰습니다.

*뚝배기 된장은 갈비를 굽기전에 뼈를 가져가서 끓여주시기 때문에 꼭! 굽기전에 시키셔야합니다!

 

기본찬 구성입니다. 정갈하게 한사람앞에 하나씩 나옵니다 :)

 

고기 나오자마자 너무 신나서 올리는 바람에 생갈비를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바로 양념갈비를 구워 봅니다

 

맛있게 익은 양념갈비 한입!

양념갈비라고 해서 짠맛 단맛이 강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갈비맛에 감칠맛이 더해진맛..!

저는 지금까지 양념갈비는 한두입 먹으면 물려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왜 극찬하는지 알것같은 맛이었어요 😊

양념갈비가 이렇게 맛있는데 못먹어본 생갈비는 어떤맛일까요..? 😋

 

드디어 뚝배기 된장이 나왔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시킨 갈비에서 뼈를 가져가서 뚝배기 된장을 끓여주시기 때문에 꼭! 일반 된장찌개가 아닌 뚝배기 된장찌개를 고기굽기전에 시켜주셔야 합니다 ㅎㅎ 

수많은 고깃집 된장찌개를 먹어봤지만.... 깊이감이 정말 다릅니다 ㅎㅎ

기대하지않고 시킨 된장찌개였는데... 이모님 소주 한병 더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술한잔 하신다면 꼭 뚝배기된장찌개로 시키세요 ㅋㅋㅋ 

다 굽고 난 뒤에 일반된장찌개로 시키켠 늦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해운대암소갈비의 꽃은 이 감자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감자면 사리를 추가하면 이렇게.. 국물 자작하게 사리를 추가해주시는데 

국물이 졸아들때쯤 먹으면 딱! 맞습니다 ㅎㅎ 쫄깃쫄깃하고 생각보다 달달한 감자면이 K-후식으로 딱이에요 ㅋㅋ

 

후식으로 시원한 배도 한접시 주셔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부산, 해운대 여행한다면 꼭 맛봐야 한다는 해운대암소갈비!

시간 잘 맞춰가서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았고,

소문대로 맛있게 잘 먹고와서 좋았습니다 :-)

부산 여행하신다면 한번쯤, 해운대암소갈비 추천합니다!

 

위치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