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부산 숙소] 시그니엘 부산 / 미포하버뷰 / 살롱드시그니엘 / 수영장 이용후기 본문

여행/국내여행

[부산 숙소] 시그니엘 부산 / 미포하버뷰 / 살롱드시그니엘 / 수영장 이용후기

슈스 지지 2022. 10. 5. 22:35
반응형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작성하는 시그니엘 부산 숙소 후기!!
사진이 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네요 ㅠㅠ
8월 말에 다녀온 부산 시그니엘 숙박 후기입니다 :)

해운대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 외관 모습입니다. 두근두근💕

윗층에서 바라본 로비 모습입니다. 더 크고 웅장했는데 사진이 다 담지 못하네요.
5성급 호텔 답게 직원분께서 1:1 체크인을 도와주시는데요, 로비에 마련되어있는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체크인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

앉을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는데, 4층에 위치한 테이블은 이렇게 바다도 잘 보이더라구요!

객실 (그랜드 디럭스 미포하버 뷰)

저희는 10층에 있는 객실을 배정받았고, 직원분께서 객실 여기저기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접받는 기분 🥰

전동커튼 열리는 모습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커튼이 열리면 바다가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

먼저 방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행거!
넉넉한 옷걸이와 우산, 쇼핑백, 구두주걱, 샤워커튼이 비치되어있습니다.

미니바 먼저 살펴봅니다 ㅎㅎ
생수는 에비앙으로 두병 준비되어있고, 캡슐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또 샴페인,와인잔이 넉넉히 준비되어있고 윗쪽에 술도 있네요.

서랍안에는 커피머신에 쓸수 있는 캡슐커피와 차도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스낵류와 일회용품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왼쪽을 열어보면 나오는 머그컵과 커피포트!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빌트인 냉장고 안에도 맥주와 와인, 음료 등등 준비되어 있네요.
이 또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다음은 화장실! 화장실, 세면대, 욕조가 분리되어있어요.

세면대에 어메니티가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사진을 가까이서는 못찍었는데 비누부터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 어메니티가 딥디크 제품이었어요 :)

폭신한 침구는 프레떼(FRETTE) 제품이라고 해요. 어쩐지 실내화도 폭신폭신해서 사진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누워서 바로 보이는 뷰가 정말 최고였어요 😍

TV 옆에 작에 테이블도 있는데, 홈매트가 꽂혀있는 센스까지 ㅋㅋ

객실 설명이 끝나고 가져다주신 웰컴티!

바다를 바라보며 잠시 티타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

테라스에 나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날씨도 좋고, 바다 색깔도 넘 예쁘네요 ✨

꼭 추천드리고 싶은 베개 서비스!
남편도 저도 쓰던 베개가 아니면 불편해서 잠을 잘 못자는데, 베개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한번 신청해봤어요!

기능성 베개로 이용했는데 정말 꿀잠 잘수 있어서, 어디껀가 하고 봤더니 가누다(KANUDA) 피아노에어!
역시 좋은베개였습니다.. ㅋㅋㅋㅋ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

17시~20시 샴페인 타임이 있다고 해서 라운지에 방문했습니다.

사람들이 꽤 많이 이용중이었어요.

한쪽에는 잡지가 있고,

쿠키와 샴페인, 음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샴페인 종류도 적혀있네요.

탄산수는 산펠레그리노, 물은 에비앙!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고

음료 냉장고에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구요

커피머신이 있어서 커피를 한잔 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운좋게 창가쪽 자리를 안내받아서 가볍게 쿠키와 샴페인 한잔 했습니다.
정말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ㅠㅠ 좀더 다양하고 넓을줄 알았는데... (신라호텔은 이렇지 않았는데...)

수영장 (실내/야외 인피니티풀)

라운지는 실패했으니.. 수영장으로 가봅니다 ㅋㅋ

수영장 락커입구!
아쉽게도..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ㅎㅎ 개별 샤워시설과 락커, 탈수기1대와 넉넉한 수건이 비치되어있습니다.
비닐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젖은 옷 담아가기에도 좋습니다

드디어 수영장 입성!!
시그니엘 답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띄더라구요 ㅎㅎ
실내수영장은 널찍한 레인과 가볍게 물샤워 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수건도 넉넉하게 비치되어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실내수영장에서는 수영모를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야외 인피니티풀!!
인피니티풀에서는 수영모 대신 모자 착용도 가능합니다.

따뜻한 물, 예쁜 조명, 인피니티 뷰!

야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멍하니 기대어 야경을 바라보고있으니 이게 진짜 호캉스구나 싶더라구요 😎

 

넘좋아서 아침에도 체크아웃 하기전에 한번 더 방문!!! ㅋㅋㅋㅋㅋ

이른시간인데도 이용하시는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구름이 끼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뷰는 정말 예술입니다 😊

 

 

수영하고 오니 객실에 도착한 블라우스!!! ㅋㅋ

여행가방에 담아 구겨진 블라우스를 체크인 하면서 다림질 서비스 맡겼었거든요 :)

2벌까지 무료로 셔츠 다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면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깨끗하게 다림질해서 갖다주십니다😁

 


친절, 서비스의 끝판왕 시그니엘 부산!

라운지는 조금 실망했지만 5성급 다운 서비스와 객실, 수영장도 매우매우 만족했습니다 :)

역시.. 이맛에 호캉스를 하나요? 😎

덕분에 즐거운 부산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