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부산 숙소] 한화리조트 해운대 패밀리룸 후기 : 생각지 못한 오션뷰! 본문

여행/국내여행

[부산 숙소] 한화리조트 해운대 패밀리룸 후기 : 생각지 못한 오션뷰!

슈스 지지 2022. 9. 1. 15:54
반응형

부산여행 첫날! 마린시티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해운대 패밀리룸에서 1박했습니다 ㅎㅎ

원룸형인데다 좀 오래된 리조트라고 알고있어서 사실 별 기대가 없었는데

의외로 정말 깔끔했고, 시내뷰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가까이 바다가 보여서 만족하고 포스팅해봅니다 :) 

1층 깔끔한 리셉션 모습입니다.

오래된 리조트답게 열쇠키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별 기대를 안했는데.. 의외로 너무 깔끔한 객실 상태!

 

문열고 들어서면 바로 화장실이 하나있고, 부엌이 바로 있습니다.

인덕션도 있고 냄비, 식기류, 밥솥 등 취사 도구가 있어서 식사를 준비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서 포장해온 고등어회를 먹고 라면을 끓여먹었습니다 ㅋㅋ

 

좀 많이 낮은 테이블(?)과 깔끔한 쇼파 ㅎㅎ

거실도 의외로 넓고 쇼파 옆에있는 붙박이장에 여분 이불과 베개가 있어서 4인까지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침대와 옆에는 화장대가 있습니다.

생각못한 오션뷰! 창문에서 바로 가까이에 바다가 바로 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

마침 날씨도 좋고 하늘도 예뻐서 오션뷰가 더 예뻤어요 :)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저녁에 산책하러 나가봤더니

이런 멋진뷰가!!! 

바닷바람도 시원하고 날씨도 너무좋고, 산책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

산책하다 만난 마린시티 뷰가 상당히 이국적이고 예뻤습니다 ㅎㅎ

 

산책을 마치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지하에 있는 편의점을 이용했습니다.

 

리조트내에 이런 포토존이 있네요 ㅎㅎ

 

지하1층 gs25 편의점은 생각보다 꽤 크더라구요

옆에 노래방도 있었네요.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편의점 안에 세탁기와 프린트도 있구요 

다양한 물건들과 직접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 기계도 있더라구요 ㅎㅎ

봉지라면으로 직접 끓여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술만 결제하실 분들은 이렇게 자판기로 직접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가성비 훌륭했던 한화리조트 해운대 디럭스룸!

오래된 리조트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고, 취사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위치도 괜찮아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

마린시티 안에 위치하고있어서 조용하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더베이101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리조트에서 도보로 갈수있었어요!

해운대에서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화리조트 추천합니다 😊

 

위치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