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부산 맛집] 이재모피자 : 웨이팅 넘 길지만 정말 맛있는 피자집 본문

여행/국내여행

[부산 맛집] 이재모피자 : 웨이팅 넘 길지만 정말 맛있는 피자집

슈스 지지 2022. 8. 31. 13:55
반응형

입짧은 햇님이 극찬했던 부산의 피자집! 이재모 피자에 다녀왔습니다🍕
대기를.. 정말 한시간은 넘게 했던것같아요 ㅠㅠ 무더웠던날이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웨이팅 어플도 없고, 그냥 줄서서 기다려야해서 많은분들이 길가에 길게 줄서계시더라구요 ㅠ
엄두가 안났지만 일단 줄을 서고 한시간을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주문은 자리마다 비치되어있는 화면에서 터치로 합니다!
저는 치즈크러스트와 오븐불고기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죠?
자리에서 바로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하단에 직원 호출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뜹니다!
남은 음식 포장할때 썼었네요 ㅎㅎ 바로바로 필요한거 갖다주시니까 좋은것같아요

음료 컵이 먼저 도착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컵을 주시는게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음료는 이렇게 셀프로 이용할수있고, 피클도 여기서 더 담아갈 수 있습니다.
음료 리필은 안되지만 컵이커서 괜찮았습니다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라지 사이즈로 시켰어요 ㅋㅋ

치즈 늘어나는것좀 보세요 😋😋
이재모 피자의 핵심은 치즈인가봅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치즈맛이 물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치즈가 맛있는 이재모 피자의 주인공은 사실

치즈크러스트였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맛있는 치즈크러스트는 처음 먹어봤어요

맛있어서 손으로 잡고 한번더 찍어봤습니다 ㅋㅋ
치즈가 꽉차있고, 너무 짜지않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치즈가 굳기전에 얼른 휘리릭 섞어서 ㅋㅋㅋ

불고기랑 같이 한입!
스파게티도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는데 치즈가 맛있어서 더 맛있던것 같습니다 ㅎㅎ

포장은 줄서지 않고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이렇게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 너무 맛있게먹어서 같은 피자로 포장도 하나 했습니다 ㅋㅋㅋ 만족만족!


부산가면 꼭 먹어봐야지 했던 이재모피자!🍕🍕
줄서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재모피자 추천합니다 ㅎㅎ 치즈크러스트가 정말 맛있어요!

위치는 여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