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부산 맛집] 영진돼지국밥(남구청점) : 낮술안할수없는맛..👍 본문

여행/국내여행

[부산 맛집] 영진돼지국밥(남구청점) : 낮술안할수없는맛..👍

슈스 지지 2022. 8. 30. 17:01
반응형

부산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
제일 첫번째로 먹은 음식이 바로 영진돼지국밥!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국밥종류는 8천원이구요, 저는 수육백반 두개를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특이하게 수육백반은 국물만 이렇게 따로 나오고


수육처럼 고기가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옆에 볶은김치와 두부가 함께 나오는데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만 따로 먹어도 맛있고, 국에 넣어서 국밥으로 호로록 말아먹어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면을 넣어서 수육에 싸서 먹어보기도 하고

볶은김치와 두부, 수육을 함께 먹어봅니다 :)
깔끔한맛이 정말 최고네요!

술을.. 안시킬수가 없더라구요.. 차 안가져오길 잘했다! ㅋㅋ
부산에 왔으니까 대선을 시켜봅니다 ㅎㅎ
술안주로 드실분들은 수육백반으로 드세요! ㅋㅋㅋ


남편이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돼지국밥을 선호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인생 국밥집이라며 극찬했습니다 😋
냄새안나고 깔끔한 국밥을 원하신다면 영진돼지국밥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부산 여행을 간다면 재 방문 하고싶네요!

위치는 여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