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안양/인덕원 맛집] 추운날에도 인기만점 : 인덕원 비빔국수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안양/인덕원 맛집] 추운날에도 인기만점 : 인덕원 비빔국수

슈스 지지 2023. 12. 27. 16:39
반응형

날이 몹시몹시 춥던 어느날...

인덕원에 갔다가 인덕원에서 유명하다는 '인덕원 비빔국수'가 너무 먹어보고싶었어요

너무 추워서 잠깐 고민했지만... 실내는 따뜻하겠지~~ 하고 바로 식당 입성! 

메뉴는 간단합니다.

비빔국수, 잔치국수, 동치미국수 그리고 만두! 

어린이를 위한 꼬마잔치국수와 아기국수도 팔고있네요 

카운터에서 선불로 결제합니다.

결제하기 전에! 국수에 삶은 계란 or 구운 계란이 필요하시다면, 여기서 가지고 가서 카운터에서 같이 결제합니다.

(원래 비빔국수에 삶은계란이 올라가있는게 기본이 아닌가 싶어서 약간 치사하다고 느꼈지만)

역시 비빔국수에 계란이 빠질수는 없을것같아서 하나만 같이 주문했어요.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내고 시키는거니 맘껏 추가하셔도 되겠네요! ㅋㅋㅋ

 

밖은 추웠지만 안은 따뜻!

가까이에서는 못찍었는데, 육수를 따라 마실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뜨끈한 국물 최고!! 

몇번을 떠다 마셨네요 ㅋㅋㅋ

국수 정말 빨리 나옵니다 ㅋㅋㅋ 이것이 진정 K-패스트푸드...

곧이어 만두도 나왔습니다! 

삶은달걀도 까서 넣어주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면도 정말 맛있어요. 얇지 않은 면발이 아주 매력적!

각종 야채도 야무지게 같이 먹어보구요

달달한 만두도 함께 먹었습니다.

속이 꽉차있는 달달한 만두! 


평일 오후 6시쯤 가게에 도착했는데,

역시 추운날이라 사람이 없나~ 했는데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날 한파였는데... 한파도 뚫는 비빔국수 맛집인가봅니다 ㅋㅋ

비빔국수 치고는 가격이 좀 있는듯 하지만, 맛있어서 용서되었습니다 ㅎㅎ

맛있는 비빔국수가 생각난다면~

인덕원 비빔국수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