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안양 맛집] 나혼자산다 하석진 라멘 맛집! 신멘 - 나만 알고싶었는데 ㅠㅠ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안양 맛집] 나혼자산다 하석진 라멘 맛집! 신멘 - 나만 알고싶었는데 ㅠㅠ

슈스 지지 2024. 1. 5. 12:10
반응형

라멘 먹으러 종종 가던 안양 호계동 맛집 신멘! 

원래도 대기가 꽤 길어서 오픈런 하던 곳이었는데

최근에 나혼산에서 하석진 배우님이 여기까지 와서 맛있게 드신 모습이 방송되고 대기가 너무 길어졌어요 ㅠㅠㅠ

평일 점심에 원격줄서기로 한시간 반정도 웨이팅하고 입장...!!

입장해서 찍은사진. 12시반 조금 넘어서 갔는데 대기가 25팀이네요 ㅋㅋㅋㅋ

 

입장 알림이 오면 입장해서 먼저 주문부터 합니다.

메뉴는 날마다 조금씩 다른데, 신멘 인스타로 확인 가능해요!

 

이날은 쇼유, 교카이 마제멘, 시오, 하프파이탄 니보시쇼유 가 준비되어있었는데,

한정수량인 니보시쇼유는 금방 품절되어버렸네요 ㅠㅠㅠ

저는 쇼유와 교카이 마제멘 그리고 카라네기도 주문! 

 

메뉴 설명도 벽에 붙어있습니다.

예전엔 좀 짠편이었는데, 요즘 '덜짜게' 옵션으로 주문하면 제입엔 딱 맞더라구요! 

 

카라네기는 바로 이 파무침 입니다! 

일본식 라멘이 좀 느끼한감이 없잖아 있는데, 요 파무침이랑 먹으면 딱입니다 ㅎㅎ

 

마제멘 등장!! 

곧이어 제가 시킨 쇼유도 나와서 마제멘은 사진을 대충찍었는데 ㅋㅋㅋ

남편은 이 비빔라멘을 정말 좋아해요  비주얼도 좋고, 꾸덕꾸덕 짭쪼롬한게 맛도 좋고! 

김이랑 싸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기다리던 쇼유가 나왔습니다. 멘마도 추가했어요! 

와 진짜 국물 최고 ㅠㅠ 

수비드 닭고기 요거 넘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당 

좀 엉성하게 갈라졌지만 ㅋㅋㅋㅋㅋ 계란이랑 꼭 같이드세요

김이랑 싸먹는거 진짜 맛있구요

차슈가 이렇게 크답니다.. 왕크니까 왕맛있다...!! 

 


예~~전에 먹었던 사진! 메뉴명도 잘 기억안나지만 ㅋㅋㅋㅋ 넘 맛있었어요..

 

간만에 방문한 여전히 정말 맛있는 신멘! 

이제는.. 대기가 너무 길어서 쉽게 먹을수 없게 되었지만 ㅠㅠㅠ

어플로 원격 줄서기가 되니까 시간 여유 되는날 가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안양시 호계동 라멘맛집 신멘! 

진짜 라멘맛을 찾으신다면 신멘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