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속초 맛집] 청초호 물회, 오징어순대 맛집 - 수산물회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속초 맛집] 청초호 물회, 오징어순대 맛집 - 수산물회

슈스 지지 2023. 11. 8. 09:51
반응형

설악산에 가려고 금요일밤에 속초로 출발했는데, 

저녁 8시반쯤 도착해서 근처에 유명하다는 맛집들은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근처에 유명한 청초수물회가 있었는데 여기도 마감..

그래서 근처에 있는 '수산물회'에 방문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던걸요?! 

 

금요일 저녁 8시반이라 그런지 가게는 한가했습니다.

다른 리뷰들 보니까 낮에는 기다리기도 한다던데, 운이 좋았나봐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수산모듬물회 하나와 오징어순대를 시켰습니다.

 

KBS 생생정보에도 나온 맛집이었네요!

 

많이 기다리지 않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이네요

 

기본찬으로 주시는 미역국 요거요거 진짜 맛있습니다.

 

기본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배고픈 상태라 사진 후딱 찍고 먹었습니다.

 

1인분인데 생각보다 물회 양이 많더라구요. 해산물도 넉넉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따로 주신 소면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사실 맛있어서 소면 한번 더 추가함

저는 개인적으로 물회는 밥을 말아 먹는게 좋더라구요

아 또먹고싶다

 

다음은 오늘의 주인공 오징어순대 입니다.

곁다리로 시킨건데 주인공이 되었어요.

역시 방금 나온 오징어 순대가 가장 맛있는거 아시죠?

예~전에 시장에서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오징어순대 맛집인가봐요

 

같이 주신 황태초무침과도 궁합이 환상입니다.

이거 진짜 술이 술술들어가요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해서 술은 안마시려고 했는데

물회랑 오징어순대가... 술을 안시킬수가 없었어요 😂

청초호 근처에서 맛있는 물회와 오징어순대를 찾으신다면, 수산물회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