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판교 카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모모카페 :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판교 카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모모카페 :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슈스 지지 2023. 12. 15. 11:57
반응형

요즘 맨날 술만먹어서....ㅋㅋ

간만에 카페가서 디저트를 제대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 있는 '모모 카페'에서 애프터눈티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

 

안내받은 자리에 크림, 딸기잼, 버터가 기본으로 셋팅되어있더라구요.

 

급하게 찍어본 메뉴판

저희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미리 예약하고 갔기때문에, 음료만 결정하면 됩니다.

애프터눈티 세트에 포함된 음료는 여기 커피와 차 종류중에 고르라고 하네요.

또는 딸기라떼도 선택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시즌메뉴인듯?! 

하지만 저희는 늘 그랬듯... 아메리카노 두잔주세요.. ㅋㅋㅋㅋ

 

호텔 답게 깔끔한 인테리어!

바에서 커피를 내려주셨습니다.

정말 대충찍었네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커피맛도 훌륭했습니다 ㅎㅎ

 

압도적인 비주얼의 디저트 등장! 

수플레까지 나왔습니다.

음료2잔+3단트레이+딸기수플레 까지 모두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3단트레이는 1층부터 위로 올라가면서 먹는거라고 설명해주셔서, 1층부터 먹어봅니다.

1단은 스콘과 크로와상 샌드위치

후술하겠지만 저는 1단이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상큼한 크로와상 샌드위치! 말해뭐해... 아는맛이 가장 무서운거 아니겠어요? 이거 제일맛있었어요 ㅠㅠ 

스콘! 위에 소금이 뿌려져있는데 요게 정말 포인트! 커피랑 먹기 너무 좋았어요.

버터와 딸기쨈 발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비주얼이 너무 예쁜 2단!

 

저는 이게 녹차맛일거라고 예상했는데, 피스타치오 였어요! 피스타치오 롤케이크! 요거 고소하니 진짜 맛있습니다

딸기 타르트! 딸기가 생각보다 달고, 크림도 진짜 맛있었어요 

생딸기에 초콜릿으로 코팅되어있어요! 딸기가 달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마지막 3단! 

사실 여기까지 오는데 좀 힘들었어요 ㅠㅠ

평소에 단걸 많이 안좋아하고, 금방 물려하는 스타일이라... 2단까지 먹고나니 입이 너무 달아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ㅠㅠㅠㅠ 생각보다 이게 양이 많습니다...ㅋㅋ

 

제일 기대되었던 쿠키슈베린!  슈부터 먼저 쏙 집어먹고 밑에 초콜릿을 부숴서 푹 떠먹었어요 ㅋㅋ

이걸 처음부터 먹을걸....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생딸기를 초콜릿으로 코팅한것같지만! 사실은 딸기모양을 한 디저트에요ㅋㅋ 안에 딸기 무스가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달다..달아.. 

딸기 에끌레어! 위에 금가루도 뿌려져있네요 ㅋㅋㅋ 비주얼은 얘가 1등!  (맛은 꼴등..너무달아...ㅋㅎㅋㅎ)

 

딸기수플레를 젤 마지막에 먹었지만 사진이 이거뿐이라 ㅠㅠ 위에서 찍은 사진 재탕합니다 ㅋㅋ

이거 진짜 부드럽고 달달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마지막에 먹어서 다 먹을수 없었던게 제일 아쉽...처음에 먹어볼걸 ㅠㅠ


 

판교 코트야드메리어트 호텔의 모모카페에서 '애프터눈티 2인세트'를 먹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정말 맛있었지만, 단걸 많이 좋아하지 않으시면... 2인이 드시기에는 무리가좀 있습니다.

많이 달고, 금방물려요...ㅋㅋㅋ 

1단이 제일 프레쉬 해서, 단걸 먼저 먹고 1단을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일것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예쁜 디저트 먹으면서 기분내기엔 좋았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