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인천 맛집] 월미도에서 조개구이 못참지! - 청춘조개 월미도직영점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인천 맛집] 월미도에서 조개구이 못참지! - 청춘조개 월미도직영점

슈스 지지 2023. 10. 17. 09:15
반응형

월미도에 여전히 사람도 많고, 조개구이집도 많습니다.
그중에 제일 웨이팅이 긴곳으로 가봤습니다 ㅋㅋㅋ 청춘조개 본점!
추석 연휴 오후 7시에 방문했는데, 대기가 꽤 있더라구요.
예상 대기시간 37분이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실제로는 2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한것같습니다.
대기 걸어두고 버스킹공연같은거 구경하면 좋더라구요.
 

인기맛집답게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고 내부는 조금 정신없습니다.
커플세트를 시킬까 잠시 고민했지만, 사진은 못찍었지만 셀프 라면 코너도 있길래, 조개한번 배터지게 먹어보자! 하고 조개무한리필 2인으로 시켰네요 ㅎㅎ
 

불이 오기도 전에 먼저 갖다주시는 기본찬(?)
치즈 떡볶이와 양념된 돼지고기! 

그리고 얼마후 조개가 바로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테이블 꽉 차게 나오는 조개들! 뭘..먼저 먹어야하지..? 😋

이것저것 열심히 올려 봅니다.
키조개에 샐러드파스타 같은게 올라가있고,
양념된 치즈 오징어도 있고, 새우그라탕, 버터갈릭골뱅이, 가리비와 백합 등등 구성이 알찹니다.
 

배가 많이 고팠던 상태라... ㅋㅋ 이것저것 열심히 올려봅니다

조개 리필도 몇번이나 했던것 같네요. 진짜 조개로 배채우기! 

조개가 신선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첨에 안먹고 아껴두었던 불고기도 볶아봅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셀프바에 있는 라면을 가져와서 끓여줍니다. 해물라면 맛이 아주 기가막히네요! 마무리로 최고! 

1층에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도 있었어요. 배불러서 먹지는 않았지만 요런 서비스도 좋네요 ㅎㅎ

 

 


월미도에서 조개구이를 고민중이시라면, 무한리필되는 청춘조개에서 소주한잔 어떨까요?

저는 못했지만, 운좋게 뷰가 좋은 창가에서 앉을수있으면 분위기도 좋을것같아요 :)

청춘조개 월미도직영점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