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맛집] 역전고깃집 : 가성비 좋은 의왕역 삼겹살 맛집!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맛집] 역전고깃집 : 가성비 좋은 의왕역 삼겹살 맛집!

슈스 지지 2022. 11. 5. 21:32
반응형

의왕역 근처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외부 사진 찍는걸 또 깜빡 ㅠㅠ 

 

메뉴판 입니다. 삼겹살 1인분기준 200g, 14000원 입니다.

저희는 삼겹살 1인분, 항정껍데기 1인분 먼저 시켰어요! 

추가로 냉삼1인분, 된장찌개도 시켰습니다 ㅋㅋ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주셔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기본찬 셋팅! 

밑반찬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항정껍데기와 삼겹살!

사실 껍데기를 먹고싶었는데 ㅠㅠ 껍데기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항정껍데기를 시켜봤는데요

정말... 잘시켰어요.. ㅋㅋㅋ

 

삼겹살과 항정살을 동시에 구워봅니다 ㅋㅋ

 

비주얼 최고ㅠㅠ 사장님 여기 소주한병 주세요 ㅠ ㅋㅋㅋㅋ

 

먼저 삼겹살을 한입 먹어봅니다

도톰한 삼겹살 먹고싶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정말 좋지 않나요! 

 

시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 항정껍데기!! 

항정살도 좋아하고 껍데기도 좋아하는데 항정껍데기 라는 메뉴는 처음 먹어봤어요

이거.. 정말 제스타일이에요 담에 방문하면 또시킬 예정!! 

 

냉동삼겹살도 추가로 1인분 시켜봤습니다 ㅋㅋ

 

냉삼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요!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날 남편의 원픽은 냉삼!!

 

추가로 시킨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주문할때 사장님께 조금 매콤하게 해주실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매콤하게 만들어주셨어요!

매콤하게 넘 맛있어서 밥하나 시켜서 찌개랑 먹었네요 ㅋㅋㅋ

 


의왕역에서 가성비 좋고 맛좋은 고깃집을 찾고계신다면!

역전 고깃집 추천드립니다!

술도한잔 하기 딱 좋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