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맛집] 순살만공격 오전점 : 맥주한잔 하기 좋은 동네 호프집!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맛집] 순살만공격 오전점 : 맥주한잔 하기 좋은 동네 호프집!

슈스 지지 2022. 9. 26. 17:58
반응형

종종 치맥하고싶을때 방문하는 의왕 치킨집 '순살만 공격' 입니다.

간판에서도 알수있듯 순살치킨만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저는 가슴살보다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닭다리살로된 순살만 판매하고 있어서 저한테는 딱이었습니다!

 

내부 테이블은 6개정도 있는듯 합니다.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앉기 좋은 야외테이블도 두테이블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것저것 도전해보고 싶으시면 세트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치킨 단품메뉴에서 블랙크림반/블링와사비반 으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도 시켰습니다!

 

시원한 맥주가 나왔네요!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선선한 날씨에 맥주한잔하면 정말 최고죠!

 

새우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삼첩분식이라고 되어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그전에 삼첩분식을 하시다가 업종을 변경하셨다고 하네요!

(떡볶이도 팔았으면 주문했을텐데...ㅋㅋㅋ)

 

평범한 새우튀김이지만 뜨거울때 먹으면 역시 최고의 맛입니다 ㅎㅎ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이름대로 연하게 와사비색을 띄는 쪽이 '블링와사비', 검은 소스가 뿌려져있는 쪽이 '블랙크림' 입니다.

저는 밖에서 맥주한잔 할떈 이렇게 한조각씩 집어먹을 수 있는 순살이 좋더라구요 ㅎㅎ

 

먼저 블랙크림은 달짝지근한 크림소스에,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블랙소스의 조합이 훌륭했습니다!

다음 제 픽! 와사비블링 입니다 ㅎㅎ

와사비향이 세지는 않은데 은은하게 와사비 향이 나서 치킨의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블링이 맛있었고, 남편은 블랙크림이 맛있었다네요!ㅋㅋ

 


가볍게 동네에서 치맥한잔 하고싶을때,

시원한 바람이 좋아 야외테이블에서 맥주한잔 하고싶을때,

닭가슴살보다 닭다리살 순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순살만 공격 추천합니다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