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수원 행궁동 맛집] DND 버거 : 패티가 정말 맛있는 수제버거!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수원 행궁동 맛집] DND 버거 : 패티가 정말 맛있는 수제버거!

슈스 지지 2022. 10. 20. 11:59
반응형

행궁동에 위치한 DND BURGER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 간만에 햄버거가 먹고싶어서 늦은저녁 행궁동으로 달려갔네요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 옆에 버거의 단면 사진이 나와서 고르기 쉬웠어요
저희는 뮤턴트 단품 + 뮤턴트콤보(감자튀김+음료) + 음료1잔 을 주문했어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버거는 좀 작은편이고, 감튀는 양이 상당합니다 ㅋㅋㅋ

두분이서 드신다면 콤보는 하나에 음료수 추가하시면 될것같아요!

본격적인 분들을 위한 머리끈 ㅋㅋㅋ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뮤턴트 버거는 적양배추로 만들어서 단면이 정말 예뻐요 😋

 

감자튀김 양이 엄청납니다 ㅋㅋㅋ 둘이 먹었는데 남겼어요 ㅠㅠ

(감자튀김 양을 좀 줄이고 가격을 조금 내려주시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ㅋㅋ)

 

버거 정말 맛있습니다

패티도 맛있고 버터로 구운듯한 번도 정말 맛있어서... 최근 먹은 버거중에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ㅠ.ㅠ

단점이라면 버거 자체가 조금 작습니다. 

그래도 콤보랑 먹었더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인생 버거집 디엔디버거!

육즙가득 패티 맛보고싶으신분들, 행궁동에서 수제버거를 찾으시는분들

DND BURGER 추천합니다! :)

 

위치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