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맛집] 정원칼국수 : 웨이팅 있어도 자주가는 맛집!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맛집] 정원칼국수 : 웨이팅 있어도 자주가는 맛집!

슈스 지지 2022. 11. 7. 14:43
반응형

주말 저녁 갑자기 칼국수가 생각나서 정원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었는데, 이날은 운좋게 웨이팅이 없었어요 ㅎㅎ

 

매장은 널찍한편입니다. 

 

메뉴가 큼지막하게 써있네요 ㅋㅋ 

늘 여기가면 만두전골로 먹습니다! 칼국수 사리도 주시니까 칼국수도 먹고 만두도 먹고 1석2조거든요! 

만두전골2인분으로 시켰고, 만두는 김치/고기만두 반반으로 했습니다.

고기만두는 바로 먹을수 있게 갖다주시고 김치만두는 만두전골에 넣어서 나왔어요! 

따로나온 고기 만두도 만두전골에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

 

기본찬으로 배추김치와 갓김치가 나옵니다! 

칼국수집에 빠질수 없는 보리밥과ㅋㅋ 만두전골 먹고 넣어먹을 칼국수! 

고기/김치만두 반반으로 시켰고 고기만두는 이렇게 따로 주셨어요! 

우선 밥 먹으면서 전골이 끓기를 기다려봅니다 ㅋㅋ 

 

고기만두! 속이 꽉차있고 맛있어요! 

역시 만두 맛집입니다 😋

 

만두전골은 금방 나와요! 

 

적당히 익었으면 한국자 떠봅니다.

쌀쌀해진 날씨와 딱 어울리는 만두전골! 뜨끈한 국물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김치만두도 속이 꽉차있어요! 고기만두도 맛있었는데 김치만두도 정말 맛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김치도 있고 육수도 추가 가능해요! 

 

어느정도 먹었으면 칼국수를 넣고 끓여봅니다.

 

국물이 걸쭉해져서 저 맛있어졌어요 😋

 

마무리로 나가는길에 음료수 한잔 들고가면 퍼펙트! ㅋㅋ

 


뜨끈한 국물 생각날때, 만두전골이나 칼국수가 생각날때! 

만두가 정말 맛있는곳, 정원칼국수 추천합니다! 

주차도 여유로워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