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양양] 낙산사 : 막 찍어도 그림!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곳 본문

여행/국내여행

[양양] 낙산사 : 막 찍어도 그림!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곳

슈스 지지 2022. 8. 26. 09:34
반응형

언제가도 아름다운, 낙산사에 다녀왔습니다 :)
설악산에 가볼 예정이었는데 가는길이 너무 막혀서.. 양양으로 방향을 틀고 낙산사로 이동! ㅎㅎ

주차장은 정문과 후문이 있는데, 후문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훨씬 가깝습니다!
차가 많긴 한데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까 주차하는데 크게 오랜시간이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주차 비용은 4천원으로 카드 결제가 가능하구요,
낙산사 입장료는 성인 4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입니다 :)


곳곳에 친절하게 안내도가 있습니다.

유독 맑았던 푸른 하늘과
초록초록한 나무들
걷는길 내내 아름다운 풍경에 눈을 떼지 못했네요

바다와 맞닿은 풍경도 예술입니다 😃

보이는 낙산다래헌 에서는 기념품도 판매하고, 야외테이블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보지는 않았습니다.

 

의상대에서 바라보는 풍경 또한 예술입니다 

파란색 지붕이 인상적인 이곳은 홍련암 입니다.

예쁜 풍경 많이 보고가네요 :)

 

낙산사에서 내려오면 바로 있는 낙산해수욕장입니다

바닷가를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요즘 파라솔이 저렇게 예쁘게 설치되어있는지 몰랐네요ㅎㅎ

이국적인 풍경이 너무 예쁩니다.

 


날좋은날, 바람좋은날 강원도 여행중이시라면 낙산사에 꼭 한번은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는데도 자연이 선사하는 평화로움이 관광지라는것을 잠시 잊게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서 다 담아내지 못하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