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노블리안 로얄스위트 숙박 후기 본문

여행/국내여행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노블리안 로얄스위트 숙박 후기

슈스 지지 2022. 8. 24. 15:16
반응형

시아버님 회갑 기념 가족여행으로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 델피노는 크게 소노캄, 소노문, 소노펠리체빌리지, 소노펠리체 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이번에 '소노펠리체' 의 노블리안 라인 중, '로얄스위트'룸에서 1박 했습니다 :)
소노펠리체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확실히 객실내부도 깨끗하고 고급스러워서 만족했습니다 😊
위의 전경 사진은 '소노문' 앞에서 찍은 사진으로, '소노펠리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조트 들어서서 오른쪽에 있는 소노펠리체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리조트가 워낙커서 헷갈릴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로얄스위트룸은 침실3(침대방2,온돌방1) + 거실 + 주방 + 욕실3 + 스파룸 으로 구성된 객실입니다.
침실마다 욕실이 있으니 씻고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어서 만족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건, 샴푸와 바디워시, 드라이기는 구비되어 있으며 화장솜과 면봉도 화장대에 준비되어있습니다:)

체크인은 소노펠리체 EAST 10층 리셉션에서 하게되며,
체크인은 12시, 입실은 3시이나 객실 상황에 따라 입실시간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체크인시 보통 '울산바위뷰'를 많이들 찾으셔서 일찍부터 대기를 시작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도착했을때 날이 너무 흐릿하여 ㅠㅠ 울산바위가 잘 보이지도 않았고, 울산바위뷰 남은 객실이 낮은층수라고 해서,
저 멀리 바다가 보이고 야경이 잘보인다는 오션뷰 객실로, WEST 7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첫날은 이렇게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ㅠㅠ

다음날 이렇게 해가 쨍쨍해서 한번더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울산바위뷰가 아니더라도 탁트여있는게 좋지 않나요? 발코니로 나가보면 저 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ㅎㅎ
바로 밑에 골프장이 있어서 풍경도 초록초록해서 예뻤어요 :)

거실에서 주방쪽을 바라보면 이러한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안쪽에 보이는 방이 안방이고, 주방 옆으로 안방과 이어지는 스파룸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온돌방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ㅠㅠ 이 사진에서 왼쪽으로 문이 하나 더 있고, 그 방이 온돌방 입니다!
이불도 넉넉히 마련되어있고 안에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충분히 괜찮은 방이었습니다 :)

아침에 날씨가 좋아서 스파룸을 찍어봤습니다.
여기서 스파를 했으면 좋았을텐데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대신 저녁에 따뜻한물에 발 담그고 수다떨며 놀았네요 ㅋㅋ
골드스위트룸의 포인트가 바로 여기 스파룸이 아닐까 싶습니다 😊

안방 사진입니다. 싱글 + 더블 베드로 구성되어있고 TV가 있습니다.

화장실쪽입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고, 스파룸으로 이어집니다. 물론 스파룸으로 가는 문을 닫아둘수도 있구요 ^^

두번째 침실입니다. 전날 파티할때 쓴 풍선이 올라가있네요.. ㅋㅋㅋ
마찬가지로 싱글침대와 더블침대가 있으며 TV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옷장 문이 왜 열려있는지 모르겠으나) 욕실쪽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야경을 따로 찍지 못해서 저녁에 파티했던 사진을 올려봅니다 ㅎㅎ
수산시장에서 대게와 회, 오징어 순대, 닭강정 등을 사와서 파티 제대로 했네요 ㅎㅎ
아버님도 만족해하셔서 좋았습니다:>

아침상도 올려봅니다 ㅋㅋ
식기류도 넉넉하고 냄비, 후라이팬, 밥솥 등 취사가 가능하니, 객실을 천천히 즐기며 이렇게 차려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한가지 단점이 있었다면.. 편의시설(슈퍼)에 가려면 '소노문' 으로 이동해야했는데 거리가 짧지는 않았어요 ㅠㅠ
소노펠리체에도 편의점같은게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ㅠㅠ
하지만 건물 통해 가는길이 다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곳이 많아서 ㅎㅎ 구경하면서 가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첫날 날이 좋지는 않아서 이용객은 없었지만, 미니골프를 즐길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ㅎㅎ


리조트 내에있는 스톤헨지 광장!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던 소노펠리체 로얄스위트룸!
가족여행을 떠나신다면, 대가족도 넉넉히 수용할 수 있는 델피노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 추천합니다 :)


(지도상엔 더엠브로시아 카페만 표기되나, 같은 건물입니다 ^^;; 카페 후기는 따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