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인덕원 맛집] 웨이팅 맛집 스팀하우스 인덕원점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인덕원 맛집] 웨이팅 맛집 스팀하우스 인덕원점

슈스 지지 2023. 3. 8. 14:38
반응형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난 '스팀하우스' 인덕원점!  이제야 밀린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줄서서 먹는다고 해서 미루고 미루다 가봤는데, 줄서서 먹을만하던걸요!

 

외부사진은 깜빡해서 ㅠㅠ 메뉴판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ㅋㅋ

(사장님... 메뉴판이 너무 낡았어요......ㅋㅋㅋ)

메뉴판이 아주 간단하지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부담이 없어요. 

그렇지만... 양이 적은건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저는 둘이서 샤오롱바오1, 탄탄면2, 어향가지 1 이렇게 시켰어요.

(둘이 먹기엔 양이 넘 많았어요 ㅠㅠ 다음엔 탄탄면을 하나만 시켜도 될듯합니다ㅎㅎ)

 

먼저 기본셋팅! 

기본으로 차를 내어주시니 차가운물은 따로 요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탄탄멘이 나왔습니다

딱 봐도 양이 많아보이지요...? ㅋㅋㅋ

이단 면이 얇고 쫄깃한게 제가 좋아하는 에그누들같았어요! 

국물은... 먹어본 탄탄면중에 최고입니다ㅠㅠ 땅콩소스가 기본으로 섞여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어향가지!

사실 어향가지때문에 꼭 포스팅 하고싶었어요

정말.. 정말 맛있거든요 ㅠㅠ 요거 술안주로도 좋겠다 싶었어요!

 

샤오롱바오도 도착!

뜨거우니까, 요렇게 숟가락에 얹어서 살짝 구멍내어 국물 맛부터 보는게 좋습니다!

 


넘 맛있게 잘 먹어서 또 가고싶은 맛집입니다!

다음에는 안먹어본 요리도 시키고, 술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저녁에 방문해서 술도 함께 마시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

인덕원 스팀하우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