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카페] 고천동 예쁜 대형 카페 별무리 ✨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카페] 고천동 예쁜 대형 카페 별무리 ✨

슈스 지지 2023. 3. 8. 14:24
반응형

집근처 자주가던 예쁜카페 별무리! 

2층까지 있고, 꽤 넓은 카페라 가족들과도 방문했던 곳인데 포스팅은 처음 해보네요 ㅎㅎ

야외 공간도있고, 자리도 넓어서 좋아하는곳이랍니다 :) 

 

우선 메뉴판 먼저 올려봅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예전에 브라운치즈크로플 시켜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

 

빵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1층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진열되어있는 피규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어요 😊

 

2층 모습!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있네요.

제가 갔을땐 날이 추워서 바깥을 오픈해놓지 않았는데 여름에 가면 활짝 열어놓아서 개방감이 좋답니다 :)

 

2층에서 볼수있는 풍경.

야외자리에도 테이블이 꽤 있어요.

날씨 좋으면 야외테이블에서 먹는것도 참 좋은것같아요

 

요건 날씨 좋았던 작년 어느날 바깥 테이블에서 먹고 찍은 사진이에요 :)

이제 날씨도 많이 따뜻해졌으니 이렇게 밖에 앉아서 마셔도 괜찮겠죠! ㅎㅎ

 

이번에는 늘 그랬듯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밥먹고 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일 땡기더라구요...ㅋㅋ

여기, 커피 맛집입니다 :)

 


조금 외진곳에 있어서 차타고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생각보다 크고 좋아서 종종 방문하는곳이에요 ㅎㅎ

주차도 가능해서 차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

가족과함께, 친구와 함께 널찍하고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고천동 카페 '별무리'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