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삼동 맛집] 도깨비반점 : 최근 먹었던 중국집 중에 최고!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삼동 맛집] 도깨비반점 : 최근 먹었던 중국집 중에 최고!

슈스 지지 2023. 2. 13. 15:33
반응형

의왕에서 핫하다는 중국집! 도깨비 반점에 다녀왔습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은데 웨이팅이 꽤 있더라구요. 앞에 보이는 대기장소에 이름을 적어두면 불러주십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 

저는 토요일에 방문해서 빨간 짬뽕으로 시켰네요 ㅎㅎ 

 

테이블에 눈에띄는 문구가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중식은 아닐지라도 가장 좋은 재료로 만든 중식임은 믿으셔도 좋습니다! 

캬 넘 믿음이 가는 문구지요! ㅋㅋ

면 강화제를 넣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로 신기하게 다 먹고 나서도 속이 편했어요!

원래 중식은 먹고 나면 속이 좀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데, 신기하게 도깨비반점은 배부르게 먹어도 그렇지 않더라구요!

 

기본찬 단무지,양파,춘장!

테이블 한쪽에는 고춧가루와 간장,식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런 문구도 있네요 ㅎㅎ 맛집이 맞나봅니다! 

 

한쪽에 셀프바가 있어요. 단무지와 양파, 밥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답니다.

오른쪽엔 휴대폰 충전기도 보이네요! 사장님 센스 최고!

 

가게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주문한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열심히 비벼주는중 ㅋㅋㅋ

 

짜장면도 짬뽕도 첫입을 맛본순간 '와 깔끔하다!'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과하게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그렇다고 싱거운맛은 아니구요. 정말 맛있습니다.

짬뽕에서 느껴지는 불맛도 예술입니다.

이래서 줄서서 먹는구나 싶었어요 ㅎㅎ 

 

탕수육도 나왔습니다. 

 

소스가 좀 특이하더라구요! 투명한 소스!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먹기좋게 잘랐는데, 보이시나요 고기 두께! 

갓 나온 탕수육 따뜻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스에 푹 담궈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

 

마지막엔 밥까지 말아서 ㅋㅋㅋㅋ 과식하고 나왔습니다. 짬뽕국물 정말 끝내줘요!

 


간만에 정말 맛있는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

맛있는 중국집이어도 늘 먹고나면 소화가 좀 안되었었는데,

도깨비반점은 배부르게 먹고 (밥까지 말아서 과식하고 ㅋㅋ) 나서도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되는 느낌은 전혀 없더라구요.

깔끔하게 맛있는 맛집! 

맛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이 먹고싶을때 의왕 도깨비반점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