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삼동 맛집] 다니소바 : 마제소바 존맛집👏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삼동 맛집] 다니소바 : 마제소바 존맛집👏

슈스 지지 2022. 8. 7. 20:37
반응형

주말 점심, 뭘먹을까 고민하다 근처에 마제소바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요기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새로 생긴 집인듯 내부도 외부도 깔끔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먼저 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마제소바와 카라이마제소바 그리고 아지타마고를 추가로 주문!

내부가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작은 소품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보이는..! 예쁜 카페에 와있는 느낌 ㅎㅎ

자리에 앉으면 앞에 다시마식초, 후추, 물, 수저, 냅킨 등 놓여져 있습니다

머리끈도 구비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사장님 센스 최고!

단무지는 조금 특이합니다 유자 맛이 나는 단무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건 기본 마제소바 (9000원)

이건 매운맛, 카라이 마제소바 (9900원)

추가주문한 아지타마고도 나왔습니다 (1500원)

개인적으로 아지타마고 참 좋아하는데, 여기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조금 더 달달한느낌? 최고🥰

마제소바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첫 비주얼은 약간 짜장면(?) 같았지만, 마제소바만의 매력적인 맛이 있더라구요. 

짭조름 하면서 과하지 않은맛!

부추와 고기 그리고 특제 소스가 면과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요즘 유행이라는 마제소바 맛집이 집근처에 있다니.. 재방문 의사 100%!!

 


 

의왕시에서 맛있는 마제소바 맛집을 찾으신다면 다니소바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깔끔하고 맛도 있는곳 ㅎㅎ

주차는 가게가 위치한 더리브비즈원 주차장에 하시면 1시간 무료등록 해주십니다! 

위치는 여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