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의왕] 집앞에서 캠핑하는 기분내기! 서현농원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의왕] 집앞에서 캠핑하는 기분내기! 서현농원

슈스 지지 2023. 9. 14. 16:37
반응형

맛집? 이라고 소개하기는 애매하지만, 집근처에 캠핑 기분 낼수있는 바베큐장이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가 먹고싶은데 캠핑갈 수 없을때, 기분내기 좋아서 종종 이용합니다 :)

 

저는 네이버예약을 했어요! 

https://naver.me/FFndhUgj

 

서현농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8 · 블로그리뷰 95

m.place.naver.com

오전권, 오후권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는 오후권으로 예약했습니다.

 

- 4인 한상 기준, 2만8천원 (추가인원 추가금액 있음)

- 오전권 : 오전11시 ~ 오후4시

- 오후권 : 오후5시 ~ 오후9시50분

- 테이블 예약이 아니라 이용권 구매이기때문에 좋은 자리 잡고싶으시면 미리 도착하시는걸 추천! 

- 매점에 라면, 과자, 음료수 등등 판매하고 있으나 고기는 없으니 꼭 사가야합니다.

 

 

이용방법! 

우선 마음에 드는 자리를 잡고 매점에서 테이블번호 말씀드리고 체크인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숯과 석쇠는 제공해 주시는데, 장작은 따로 판매 하시네요 ㅎㅎ

 

토치는 가져다가 쓰면 되고, 주방 뒷편의 재활용장에 쓰레기 버리면 됩니다.

 

전자렌지와 냉장고도 구비되어있어요! 

햇반 돌려먹을수도 있고,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방에 기본 식기류도 있어서 챙겨갈게 별로 없어요 :)

 

우선 자리를 잡아봅니다

시간맞춰 왔는데도 이미 자리가 많이 차있더라구요 ㅋㅋ

 

열심히 불을 붙여주고

 

삼겹살부터 열심히 구워줍니다 

삼겹살이라 불이 화르륵! 

너무 맛있게 잘 익었어요 😋

다음은 꼬득살! 

숯불에 구운 고기는 역시 다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라면으로... ㅋㅋㅋㅋ

 

한바퀴 둘러보니 토끼가 있더라구요

매점에서 당근을 판매한다고 하니 아이들도 좋아할것같아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네요!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그래도 저는 야외가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밤에 더 운치있는 바베큐장! 

 


숯불에 잘 구운 고기가 먹고싶을때! 

멀리 가지 않고 캠핑 느낌 내고싶을때! 

의왕 바베큐장 '서현농원'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