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On Air

[군포 맛집] 토요일은 밥이좋아 출연 맛집 : 된장박이 생삼겹 전문 좋구만! 본문

일상로그/맛집&카페 기록

[군포 맛집] 토요일은 밥이좋아 출연 맛집 : 된장박이 생삼겹 전문 좋구만!

슈스 지지 2023. 9. 8. 13:58
반응형

더운 여름 어느날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 출연했다는 군포 삼겹살 맛집 '좋구만!' 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원래도 웨이팅이 길다고 하는데 방송 출연하고 웨이팅이 더 길어졌다네요.

저는 연차쓴 평일오후 일찌감치 도착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ㅎㅎ

 

진짜 맛집의 메뉴판...ㅋㅋㅋ 단일메뉴 된장박이생삼겹만 판매하고있습니다.

 

캬 숯 좋은것좀 보세요

숯과 함께 밑반찬이 셋팅됩니다.

깔끔한 기본구성!

 

김치도 직접 담그시는것 같은데, 역시 맛집답게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쌈장도 직접 만드신것같아요 엄청 맛있습니다 ㅋㅋ

드디어 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버섯도 같이 주시네요 

사진은 생삼겹살처럼 나왔는데, 실제론 된장 양념이 되어있는 삼겹살입니다.

불판에 고기를 올려봅니다 치이이이이이익

양념된 고기라서 자주 뒤집어줘야 타지 않아요 ㅎㅎ

그사이 된장찌개가 먼저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해 주시니까 처음부터 따로 시키실 필요는 없어요!

깻잎이 들어간 된장찌개 아주 맛있습니다 :)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삼겹살! 

 

잘 구워졌죠?

깻잎이 맛있어서 또 한쌈 크게 싸서 먹어봅니다 ㅎㅎ

 


토밥에 나온 군포 맛집 '좋구만'

저는 당동에 있는 본점으로 다녀왔고, 송정점이 또 있는데 사장님 아드님이 운영하신다고 해요 ㅎㅎ 

맛은 똑같을것같고 송정점이 내부가 좀더 깔끔하다네요! 

너무 맛있게 잘먹은 된장박이 삼겹살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